로고

뉴즐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SUPPORT
  • 자주하시는 질문
  • SUPPORT

   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.

    자주하시는 질문

   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.

    FAQ 검색
    FAQ 검색

   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  1. Q

  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
  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 

      "아이디 찾기" 또는 "비밀번호 찾기"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 

      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(1566-5546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2. Q

      외국인 또는 사업자도 아이핀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?

      외국인은 일반 회원과 동일하게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사업자는 신원확인 절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아이핀 발급이 불가합니다.

    3. Q

      외국인등록번호로 실명확인이 되나요?

      뉴즐의 외국인등록번호 실명인증은 법무부 출입국관리국의 외국인등록DB를 통해 인증을 받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정확합니다. 

      실명인증이 되지 않으실 경우 법무부 출입국관리국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4. Q

      비밀번호를 변경할수 있나요?

      비밀번호 변경은 쇼핑몰 메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[정보수정] 에서 가능합니다.

    5. Q

   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뉴즐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 > [회원탈퇴] 경로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마이페이지 왼쪽 하단에 주소 밑에 회원탈퇴 클릭하시어 탈퇴 진행이 가능 합니다.

    6. Q

      아이디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  아이디 변경은 불가 합니다.


    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. 
      탈퇴신청은 [마이페이지] -> [회원탈퇴]

      회원탈퇴에서 사유란에 기타사유 몰아이디 변경으로 하시면 됩니다.  

       

      [회원탈퇴시 유의사항]


     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, 재가입시 신규회원 대상의 적립금 및 쿠폰은 발행되지 않습니다.